뉴스   


사진 제공=본교 기획처

우리 대학이 ‘2019 소비자가 뽑은 한국의 영향력 있는 브랜드 대상’ 원격교육 부문에서 대상을 차지했다. 이번 시상식에서는 방송대의 원격교육 시스템을 세계로 전파한 점, 국내 핵심인재 양성에 기여한 점, 합리적인 등록금으로 희망 사다리 역할을 한 점이 인정됐다. 방송대는 국내 원격대학 중 최초로 2017년 유네스코 유니트윈 주관대학으로 선정됐으며, 아시아를 넘어 아프리카 개발도상국에 원격교육 노하우를 전수하는 ‘원격교육 한류’에 앞장서고 있다. ‘2019 소비자가 뽑은 한국의 영향력 있는 브랜드 대상’은 TV조선이 주최하고, 조선일보,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농림축산식품부,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했다.

0좋아요 URL복사 공유
현재 댓글 0
댓글쓰기
0/300

사람과 삶

영상으로 보는 KNOU

  • banner01
  • banner01
  • banner01
  • banner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