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경 차수 | 개설 학과 | 학년 | 과목명 | 변경 전 | 변경 후 |
5차 (9.5.) | 국문,영문, 중문,프랑스,법,행정,경영,무역,미디어,컴퓨터,통계,보건,청소년,유아,문화 | 1 | 대학영어 | [과제명]
“A. Virus. ~ 모든 것을 빠짐없이 정리한다” | [과제명] A과제 문구 추가 및 B과제 내용전체 수정 “A. Virus. ~ 모든 것을 빠짐없이 한글로 정리한다” ‘B과제’ 제목 이하 내용전체 수정 ※ B과제 내용 전체가 변경되었으므로 반드시 과제명 파일 직접 확인 |
경제 | 3 | 노동경제학 | [지시사항] | [지시사항] 내용 수정(재구성) ※ 지시사항 내용 전반 수정(과제명 파일 지시사항 부분 확인) | |
4차 (9.4.) | 생활과학 (의류패션) | 3 | 색채와디자인 | [과제명] “KS톤 ~ , 지정한 “활동 내용”의 (1), (2) 항목
[지시사항] <항목없음>
선택한 톤은 전체 면적에서 ~ 20%
“과제에 사용하는 사진은 ~ 과제에 기입할 것” | [과제명] 내용 변경 및 추가 “KS톤 ~ , 지정한 5가지 배색기법 중 ~ 한 벌을 구성한다.” “활동 내용”의 (1), (2) 항목 내용 변경(항목 설명 재구성 및 교재 해당 페이지 표기) [지시사항] 내용 변경 및 추가 “사용되는 색상의 수는 ~ 단, 색상의 수는 관계없음” “선택한 톤은 전체 면적에서 ~ 20% 미만으로 함. 다른 톤을 의도적으로 사용하면 어떤 색을 왜 사용했는지 추가로 설명할 것” “과제에 사용하는 사진은 ~ 과제에 기입할 것. 각 디자이너 브랜드의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컬렉션 사진을 보여주는 경우가 많으므로 이를 참조할 것” ※ 변경 부분은 과제명 파일의 황색 음영 부분을 참조 |
변경 차수 | 개설 학과 | 학년 | 과목명 | 변경 전 | 변경 후 |
3차 (8.30.) | 사회복지 | 1 | 돌봄과노동 | [과제명] “돌봄에 ~ 작성하세요.(30점)”
“[1] ~ 상세히 적어봅시다. ※ 직업적으로 ~ 상관없습니다.” | [과제명] 문구 추가 “돌봄에 ~ 작성하세요. (각 문항에 대해 최소 10줄 이상 기재할 것) (30점)” “[1] ~ 상세히 적어봅시다. ※ 직업적으로 ~ 상관없습니다. ※ 가급적 최근 5년 ~ (평생 돌본 경험이 없는 분만, 간접 경험을 기재)” |
생활체육 | 4 | 특수체육론 | [지시사항] 4. ~ 무분별한 표절로 판정(표절률 | [지시사항] 0점 처리 기준 표절률 수정 “4. ~ 무분별한 표절로 판정(표절률 80% 이상)될 때에는 0점 ~” | |
2차 (8.29.) | 국문,영문, 중문,프랑스,법,행정,경영,무역,미디어,컴퓨터,통계,보건,청소년,유아,문화 | 1 | 대학영어 | [과제명] “B. 교재 Part 2의 ~ 주소 링크를 적을 것)” | [과제명] 과제B. 하단 “<참고>” 내용 추가 “B. 교재 Part 2의 ~ 주소 링크를 적을 것) <참고> 9-10과의 다음의 키워드들과 ~ Technology.“ |
사회복지, 유아, 교육학, 생활과학(가정복) | 1?3 | 인간행동과 사회환경 | <과제명 미등록> | <과제명 등록완료> ※ 학사정보시스템에서 개별 확인 | |
1차 (8.27.) | 경영 | 3 | 주식회사법 | [과제명] C형 “[ | [과제명] C형 과제내용 변경 C형 “[대법원 2021. 2. 18. 선고 2015다45451 전원합의체 판결]을 목차에 따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