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납부대상자: 동계 계절수업 수강신청 기간 중 수강신청 완료 후 수강료를 미납한 재학생 및 휴학생
2. 특별 납부기간: 2024. 11. 19.(화) ~ 11. 20.(수) ※ 2일간
3. 수강료: 25,000원/과목당
4. 고지서 출력방법 (11. 19.(화) 09:30부터 출력 가능)
학교 학사정보 시스템 로그인 - 등록 - 등록금 조회/납부 - 등록금 조회 - “고지서 인쇄”버튼을 클릭하여 출력 (PC버전에서만 출력 가능)
고지서가 출력되지 않는 경우에는 지역대학(시·군학습관)을 방문하여 출력 (지역대학 및 시?군학습관 전화번호는 첨부파일 참조)
5. 수강료 납부방법 (신한은행 가상계좌만 가능, 신용카드 불가)
가상계좌로 납부하는 방법: 등록금 조회 화면에서 조회되는 신한은행 가상계좌번호로 계좌이체
은행 창구에서 납부하는 방법: 출력한 고지서를 가지고 은행에 방문하여 입금(타행 송금 가능)
신한은행 홈페이지에서 납부하는 방법: 은행 홈페이지 로그인 - 공과금 - 대학등록금
6. 수강료 면제자의 등록 방법 (수강료 면제자도 반드시 등록 신청을 해야 함)
면제 대상자: 계절수업 수강료 납부 대상자 중 국가유공자 본인 및 사망유족 배우자
등록 희망 시, 학교 홈페이지를 통한 학생 본인의 등록 신청 필수
방법: 학교 학사정보 시스템 로그인 - 등록 등록금 조회/납부 - 등록금 조회 - “0원 납부” 클릭 후 “등록이 완료되었습니다.” 메시지 확인
7. 수강료 납부 가능 시간 및 유의사항
가상계좌 이체 및 은행 홈페이지 이용: 9:00 ~ 22:00
은행 영업점 창구 방문: 9:00 ~ 16:00
가상계좌 이용 시 유의사항
- 가상계좌번호는 1회성으로 납부기간 내에만 유효 (1인 1회만 입금 가능)
- 매학기 다른 가상계좌 생성됨 (지난 학기 사용했던 가상계좌 재사용 금지)
- 학생 본인 외 타인이 학생명의의 가상계좌로 입금 가능
- 입금 시 해당 학생명의의 계좌가 맞는지 반드시 확인
8. 수납결과 조회 방법
학교 학사정보 시스템 로그인 - 등록 - 등록금 조회/납부 - 등록금 납부내역
납부결과는 입금당일 확인이 불가하며, 납부한 다음날 16시 이후에 홈페이지에서 조회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