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지난 6월 4일 11시 대학본부 총장실에서 발전기금 기탁식이 진행됐다. 국내 에듀테크 분야를 선도하는 메디오피아테크의 대표직을 맡고 있는 박경선 동문은 김종오 방송대 총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을 만나 모교와 에듀테크학과의 발전을 위해 써달라며 5백만원을 기탁했다. 2019년 방송대 대학원 이러닝학과(현 에듀테크학과)를 졸업한 박 동문의 발전기금 기탁은 입학 시와 작년에 이어 벌써 세 번째다.


기탁식에 앞서 참석자들이 환담을 나눈 자리에서 김 총장은 “졸업 후에도 모교에 지속적으로 관심을 갖고 도움을 주셔서 감사하다. 박 대표님에 대해선 <KNOU위클리>(247호)에 상세히 보도된 기사를 읽었기 때문에 익히 알고 있다. 제 임기 시작 후 두 달 만의 첫 기탁자이시기도 하다. 메디오피아테크의 사업 영역은 방송대의 지향점과도 밀접한 관련이 있는 만큼 장기적인 협업 관계를 형성하고 싶다”라고 인사말을 남겼다.


박 동문은 “저도 협업이 이루어지면 양측이 시너지 효과를 얻고 함께 발전할 수 있다고 본다. 개인적으로는 에듀테크학과에서 다른 원우들과 함께 씨름하며 공부하고 연구한 경험이 경영 실무에 큰 도움이 되기도 했다. 작년 기탁식 때 밝힌 것처럼, 발전기금은 여건이 허락하는 한 주기적으로 기탁하려 한다”라고 화답했다.


이날 기탁식에는 김종오 총장, 박종성 부총장, 주경필 기획처장, 우호성 대학원 에듀테크학과장, 박경선 동문, 최범순 메디오피아테크 상무가 참석했다.


이현구 기자 zuibm@knou.ac.kr


2좋아요 URL복사 공유
현재 댓글 0
댓글쓰기
0/300

사람과 삶

영상으로 보는 KNOU

  • banner01
  • banner01
  • banner01
  • banner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