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영문학과에서 겨울방학 AI 시대의 영어책 읽기 등을 주제로 지역 오프라인 특강을 실시한다. 특강은 부산지역대학과 대구· 경북지역대학에서 열린다. 영문학과 학생이 아니더라도 방송대 재학생이면 누구나 수강이 가능한데 사전 신청자만 수강할 수 있다.
1월 11일 토요일 오후 2시부터 1시간 반 동안 부산지역대학에서는 ‘AI시대의 영어책 읽기 : 테크놀로지와 문학의 만남’을 주제로 이성미 교수가 강의한다. 신청은 6일 오후 6시까지https://naver.me/54Le1GqJ를 통해 가능하다. 같은날 오후 3시40분부터는 ‘엄마표 영어와 영문학’을 주제로 한예림 교수가 1시간 반 동안 특강을 펼친다. 신청은 6일 오후 6시까지 https://naver.me/5OQ6jNXT를 통해 가능하다. 중복 신청도 가능하며 각각 65명까지만 수강할 수 있다.
1월 18일 오후 2시 대구· 경북지역대학에서는 ‘인공지능 시대의 영어쓰기’를 주제로 1시간 30분동안 진해연 교수의 특강이 열린다. 13일 월요일 오후 6시까지 https://naver.me/G4WpCYKX통해 신청할 수 있다. 오후 3시 40분부터는 신현욱 교수의 ‘셔우드 앤더슨의 달걀(The Egg) : 수직적 욕망과 수평적 욕망의 상관 관계’에 대해 특강이 진행된다. 13일까지 https://naver.me/xgNhi6Zo 통해 신청을 받는다. 신청방법은 학과 게시판에 공지된 신청 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고서정 기자 human84@knou.ac.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