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인천 영흥도에서 전국연합임원 LT 등 논의

‘학우와 함께 미래를 향해’라는 슬로건으로 출범한 제43대 전국총학생회(회장 김용출)가 지난 5월 3일부터 이틀간 인천 영흥도에 있는 영흥도펜션타운에서 집행국 임원 LT를 겸한 MT를 진행했다.


5월의 첫 번째 주말에 개최된 이번 집행국 MT에서는 김용출 회장을 비롯해 전국 각지에서 13명의 임원들이 모두 참석해 다가오는 6월에 진행될 전국연합임원 LT와 앞으로 있을 전국총학생회 주요 행사들을 성공적으로 치르기 위해 서로 머리를 맞댔다.


김용출 회장은 “‘학우들과 함께 나아가는 전국총학생회’가 되기 위해 집행국 임원 모두가 힘을 합쳐 학우들에게 봉사하는 자세를 견지하자. 오늘 LT 및 MT를 통해 다시금 제43대 전국총학생회의 비전과 가치를 공유하면서, 우리 모두 학우들에게 신뢰받는 학생회를 만들어가자”라고 말했다. 이에 대해 집행국 임원들은 제43대 전국총학생회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다짐을 하면서 화답의 큰 박수를 보냈다.


첫날 집행국 임원들은 족구와 제기차기 및 장기자랑 등의 순서를 통해 서로 간의 유대를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이튿날에는 아침 식사를 마친 후 십리포해변을 거닐며 계절의 정취를 한껏 즐기며 자연 속에서 호연지기를 길렀다.


그간 집행국 임원진 MT는 전국 각지에서 모인 탓에 회의와 행사를 마치면 항상 곧장 헤어졌지만, 이번 MT는 1박 2일 일정으로 진행돼 전국의 임원들이 모처럼 여유를 갖고 대화를 나누며 서로를 이해할 수 있는 자리로 손색이 없었다.

이번 행사에 참석한 2025학년도 제43대 전국총학생회의 집행국 임원진은 다음과 같다.

전국총학생회장 김용출(서울지역대학)
지역부총학생회장 황윤철(경기지역대학)
교무부총학생회장 최우영(서울지역대학)
실무부총학생회장 이민숙(대전·충남지역대학)
정책국장 강희윈(경기 성남시학습관)
사무국장 김경화(서울지역대학)
학습국장 장미나(부산지역대학)
대외협력국장 이은지(경기지역대학)
문화체육국장 김희순(제주지역대학)
편집국장 이경혜(서울 서부학습센터)
복지국장 이강수(서울지역대학)
홍보국장 송미영(서울지역대학)
청년국장 이은주(서울지역대학)
정보통신국장 김용범(인천지역대학)

최익현 선임기자 bukhak@knou.ac.kr


1좋아요 URL복사 공유
현재 댓글 0
댓글쓰기
0/300

사람과 삶

영상으로 보는 KNOU

  • banner01
  • banner01
  • banner01
  • banner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