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창원학생회(회장 정상희)가 지난 6월 28일 오전 9시 30분, 창원시 마산에 위치한 만날공원에서 입학 홍보 활동과 재학생들을 위한 MT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지역 주민들에게 학교를 널리 알리는 동시에, 재학생 간의 친목을 도모하고 다가오는 새 학기를 준비하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기획했다.
행사 1부에서는 공원을 찾은 일반 시민들을 대상으로 학교 홍보 전단지와 기념 볼펜을 배포하며, 학교의 교육과정 및 입학 정보를 안내했다. 시민들은 배포된 홍보물을 통해 학교에 대한 이해를 높였고, 일부는 홍보 활동에 참여한 학우들과 직접 대화를 나누며 궁금한 점을 묻는 등 높은 관심을 보였다.
행사에 앞서 김춘호 창원학생회 수석부회장은 “바쁜 일정 속에서도 학교 홍보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신 창원학생회 학우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1학기를 잘 마무리하시고, 오늘은 보물찾기와 시원한 물풍선 게임을 함께하며 서로의 친목을 다지는 즐거운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고 인사말을 전했다.
2부에서는 창원학생회에서 준비한 MT 활동이 이어졌다. 학우들은 보물찾기 활동을 통해 잠시 동심으로 돌아가는 즐거움을 만끽했고, 이어진 물풍선 게임은 무더운 한여름의 열기를 단번에 날려주는 시원한 물놀이로,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했다.
즐거운 웃음소리와 힘찬 박수가 한여름의 열기보다 더 뜨거웠고, 협동과 소통이 어우러진 활동을
통해 학우들 간의 유대감도 한층 깊어졌다.
특히 이번 행사는 기말고사 이후의 휴식과 재충전의 시간이자, 다가오는 새로운 학기를 향한 스스로의 다짐과 소망을 나누는 자리여서 더욱 각별했다. 자유롭고 밝은 분위기 속에서 학우들은 서로를 격려하며 한 학기를 마무리하고, 새로운 시작을 준비했다.
행사의 마지막은 점심 식사와 다과 시간으로 이어졌다. 참가자들은 함께 식사를 하며 담소를 나누었고,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이날의 행사는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경남= 박영애 학생기자 tellto2002@naver.com






